커뮤니티

Community

Home > 커뮤니티 > Q&A

Q&A

Community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관련 피드백.

  • 프로덕션
  • 2019-11-18 20:07:00
  • hit799

매년 제주해비치 아트페스티벌 개최를 위해 힘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몇가지 제안사안을 드립니다.?

 

1. 문예회관과 단체의 동일한 입장 관계 성립 & 적극적 참가

?공연단체는 부스전시 등 모든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더라도, 문예회관 이나 기관 사람들과의 네트워킹이 쉽지 않습니다.?

?단체에 대한 지원은 줄어들고 이번엔 쇼케이스 비용도 줄어들면서 단체 입장에서는 불만이 커질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실제 계약은 안이루어지고 문예회관과의 네트워킹도 어려워지는거에 더해서 비판의 소리가 있었을 것이며..?

?충분히 들으셨을 내용이니 개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2. 문예회관 부스 운영 실시 & 활성화

?작년부터인가 문예회관 사람들이 앉아있는 부스운영을 하는데, 단체입장에서는 더 열심히 들어주고 지긋이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이라서 훨씬 효율적인거 같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몇몇곳은 본인들은 잘 모른다 또는 할수없다 두고가란 곳도 있었음니다.?

?문예회관부스 운영에 힘써주시면 더 좋은 성과가 있을것같습니다.

3. 개막식 간소화?

?개막식의 경우 거의 단체들은 참석하지 않고.. 분위기 자체가 좀 뻘줌합니다. 좀 길기도 길고... 이번같은 경우는 좌석도 너무

?애매해서 민망했습니다. 다함께 즐기고 네트워킹 하는 개막식이 될 수 있게 불필요한 프로그램은 간소화 하면 좋겠습니다.??

4. 쇼케이스 개편 & 피칭 프로그램 운영

?쇼케이스에 참가 못하는 단체들을 위해 또는 쇼케이스말고 다른 기회를 통해 공연을 소개할 수 있게 피칭세션 같은걸 운영 하거나

?방안을 마련해주시면 감사하겠고, 쇼케이스팀에게 소정의 비용을 지급하여 공연하는 단체가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