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Community

Home > 커뮤니티 > 문의사항

문의사항

Community

FAQ

총 10건, 1/1 페이지

홈페이지에 작품/기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MYPAGE(상단 우측)→작품 정보 수정→작품/기관등록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Tip
[공통]
* 출력여부: 출력안함 = 홈페이지에 노출X / 출력함 = 홈페이지에 노출O

[단체]
* 사진 크기
- 작품 썸네일: 235*335
- 상세사진 사이즈: 1280*600
* 홈페이지: http:// 홈페이지 주소 앞에 기입 필수
* 영상: 유튜브 영상 URL 등록 (별도 파일 등록 불가)
* 단체소개: MYPAGE(상단 우측)→회원정보 수정→단체소개 작성

[기관]
* 사진 크기
- 대표사진: 360*335
- 상세사진: 1280*600
* 기관소개: MYPAGE(상단 우측)→회원정보 수정→기관소개 작성
가입했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신 후 나오는 화면에서 가입하신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신 후 찾기 누르시면 입력하신 이메일로 아이디를 알려 드립니다.
비밀번호 :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신 후 나오는 화면에서 가입하신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신 후 찾기 누르시면 입력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알려 드립니다.

* 회원님의 아이디 또는 임의로 설정한 비밀번호를 로그인 후 안전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문화사업팀 02-3019-5854~6 jhaf@kocaca.or.kr
홈페이지에 등록된 작품(기관)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가장 하단의 포스팅 항목을 이용하시면 해당 페이지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 작품정보 공유: 작품 상세페이지에서 하단 포스팅(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선택
참가신청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제15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을 맞아 문예회관과 예술단체(사)의 참가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 참가신청 기간 :
아트마켓(부스전시, 쇼케이스, 레퍼토리피칭) - 2022년 5월 9일(월) 09:00 ~ 5월 20일(금) 18:00
※KoCACA공식참가작(초이스, 프린지)은 준비중입니다

- 참가신청 방법 (모든 참가신청은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며, 상세 내용이 상이하오니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홈페이지 접속 → 회원가입 및 로그인 → 공모신청 온라인 플랫폼-아트마켓 참가신청 → 아트마켓[부스전시 및 레퍼토리 피칭]공모 → 문예회관 신청 혹은 예술단체 신청

- 신청마감일에 임박해서는 많은 지원신청이 동시에 폭주하여 시스템이 불안정하거나 속도가 느려지는 등 불편함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일을 피해 미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세내용은 제15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공모신청 온라인 플랫폼 항목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후 취소나 변경이 가능한가요?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에 관심을 갖고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① 접수기간(5. 20.(금)) 이전 변경하시는 경우
1) 임시저장 건 : 공모신청 온라인 플랫폼 > 신청현황 > 부스전시 임시저장
2) 신청완료 건 : 공모신청 온라인 플랫폼 > 신청현황 > 아트마켓-문예회관 혹은 아트마켓-예술단체

② 접수기간(5. 20.(금)) 이후 변경하시는 경우
[공지사항] 혹은 [자료실]의 '신청 취소, 변경 및 환불에 관한 안내'를 참조하시어
해당 첨부파일 다운로드 및 작성 후 아래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양식은 5.20.(금) 이후 업로드 예정)

* 문예회관 : "공문"으로 접수
* 예술단체 : "메일"로 접수(jhaf@kocaca.or.kr)

보다 빠른 처리를 위하여 파일명과 이메일 제목에 기관명과 신청자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예1) 신청 취소 및 환불 신청서 (ex. 한문연-홍길동)
예2) 신청 변경 신청서 (ex. 한문연-홍길동)

* 납부기한까지 미납 시 숙식 신청사항이 자동 취소됩니다.

※ 6. 30.(목) 까지 취소 시: 전액 환불
※ 6. 30.(목) 이후 취소 신청 시: 환불조치 불가

환불의 경우 행사 종료 후 처리될 수 있으며,
부스전시 및 쇼케이스 등 선정 직후 숙소 배정 등이 이루어지는 관계로 추가 참가자 접수는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체명(기관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변경하나요?
1. 변경 전·후의 단체 명

2. 아이디 정보

3.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 정보를 이메일 jhaf@kocaca.co.kr로 보내주시면, 변경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가비용은 어떻게 납부하나요?
참가비는 단체의 숙식 이용에 따라 발생됩니다.
납부는 '참가자 선정 이후' 아래의 계좌로 무통장입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납부기한 : 신청결과 발표 후, 6. 24.(금)까지 납부
* 납부기한 내 미납부 시 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신청결과 발표 후 납부 요망, 발표 전 납부 금지

- 입금계좌 : 신한은행 / 140-010-799215 (예금주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 납부방법
* 단체 납부 시 : 단체명으로 입금
* 개인 납부 시 : 개인명 기재 후 기관명 병기
* 개인 납부를 단체명으로만 납부할 경우 해당 기관으로 환불될 수 있으므로 필히 개인명으로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그냥 행사장에 갈 수 있나요?
네 오실 수 있습니다.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은 문예회관 종사자분들과 공연단체 관계자 분들 외에도 문화, 공연작품에 관심 있는 모든 분의 참가를 환영합니다.

부스전시에서 전시를 희망하시는 분들, 쇼케이스나 KoCACA 공식초청작에서 공연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 이외 단순 참가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여 가능하신 프로그램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개막식 (축하공연 예정)
- 아트마켓 / 부스전시 (다양한 문화예술 관련 단체의 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 아트마켓 / 레퍼토리 피칭
- 아트마켓 / 쇼케이스 (약 30분정도로 공연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교류협력 네트워킹
- KoCACA 공식초청작-프린지 (부대행사기간동안 제주전역에서 펼쳐지는 공연입니다)
- KoCACA 공식초청작-초이스 (부대행사기간동안 제주의 각종 공연장에서 열리는 공연입니다)

* 모든 공연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 상세내용은 제15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프로그램 항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스전시 선정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부스는 문예회관이 운영으로 참가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제15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부스전시 참가신청은 2022년 5월 9일(월)부터 진행되며,
로그인 후 최초 참가신청 버튼을 클릭한 순간 1개 단체의 신청으로 집계됩니다.

공모신청 온라인 플랫폼 부스전시 참가신청 안내에 부스전시 신청 시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이 지난 후에는 신청이 불가하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예회관 참가신청 중 참가실적 등록하기란 무엇인가요?

동 페스티벌의 아트마켓 실적 확인을 위해 개최년도 기준 2년 전 참가작품 중 전년도 해당 문예회관에서 진행했던 공연 프로그램 내용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온라인유통플랫폼 예술단체, 쇼케이스, 레퍼토리피칭, KoCACA프린지 참여 단체 중 2021~2022년 개최 또는 개최 예정인 작품 작성

예) 15회 페스티벌(2022년) 기준, 2020년 페스티벌 참가 작품의 2021년 문예회관 개최 실적

1

Q&A

more